본문 바로가기
Business Model

프레드 피자

by 하늘고추 2022. 6. 3.
728x90

론칭 배경

프래드 피자는 부산에서 각각 개인 매장을 운영하던 5명의 대표들이 모여 론친한 피자 브랜드다.

퓨전포차 등 매장 위주로 운영하던 5명의 대표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배달시장에 주목.

1인 가구 및 배달앱의 성장 등 배달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판단으로 배달 창업에 적합한

피자를 아이템으로 정했다. 

 

브랜드경쟁력

프레드피자의 고속 성장에는 이유가 있다. 

쉬림플렉스피자, 패티크러쉬피자 등 특별한 메유와 퀄리티는 고객들이 나서서 입소문을 냈다.

SNS에 고색 되면서 '품절대란'이 일어날 정도였다. 

음식을 다루는 브랜드에서 깔끔함은 매주 중요한 요소라는 점을 착안해 피자 패키지에 공을 들였다.

인테리어 및 매장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면서 홍보 효과도 톡톡히 봤다. 

 

운영지원, 시스템

고객과 유선통화로 소통을 권한다.

리뷰 이벤트 신청하시라, 방금 출발했다. 불편사항 있으면 언제던지 연락주시라 등의 

유선통화는 생각 이상으로 큰 효과를 얻었다. 

문제가 생기면 바로 전화 연락이 와서 해결할 수 있으니 평점이 나쁠수가 없다. 

교육은 부산 또는 서울 본사에서 7일 동안 이론과 실기 교육을 진행하며,

본사에서 테스트해서 연략이 부족하다고 밮단되면 추가 비용 없이 교육을 더 진행한다.

 

계획, 비전

수도권에서 이미 오픈 매장 예정 매장이 30역개이며 올해는 300개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.

단순히 피자를 파는 것이 아니라, 음식을 만들며 고객에게 울의 피자가 전달되는 순간까지

감동을 선사할 것이다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