론칭 배경
프래드 피자는 부산에서 각각 개인 매장을 운영하던 5명의 대표들이 모여 론친한 피자 브랜드다.
퓨전포차 등 매장 위주로 운영하던 5명의 대표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배달시장에 주목.
1인 가구 및 배달앱의 성장 등 배달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는 판단으로 배달 창업에 적합한
피자를 아이템으로 정했다.
브랜드경쟁력
프레드피자의 고속 성장에는 이유가 있다.
쉬림플렉스피자, 패티크러쉬피자 등 특별한 메유와 퀄리티는 고객들이 나서서 입소문을 냈다.
SNS에 고색 되면서 '품절대란'이 일어날 정도였다.
음식을 다루는 브랜드에서 깔끔함은 매주 중요한 요소라는 점을 착안해 피자 패키지에 공을 들였다.
인테리어 및 매장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면서 홍보 효과도 톡톡히 봤다.
운영지원, 시스템
고객과 유선통화로 소통을 권한다.
리뷰 이벤트 신청하시라, 방금 출발했다. 불편사항 있으면 언제던지 연락주시라 등의
유선통화는 생각 이상으로 큰 효과를 얻었다.
문제가 생기면 바로 전화 연락이 와서 해결할 수 있으니 평점이 나쁠수가 없다.
교육은 부산 또는 서울 본사에서 7일 동안 이론과 실기 교육을 진행하며,
본사에서 테스트해서 연략이 부족하다고 밮단되면 추가 비용 없이 교육을 더 진행한다.
계획, 비전
수도권에서 이미 오픈 매장 예정 매장이 30역개이며 올해는 300개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.
단순히 피자를 파는 것이 아니라, 음식을 만들며 고객에게 울의 피자가 전달되는 순간까지
감동을 선사할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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